전북특별자치도자율방범연합회(연합회장 경세광)는 지난 22일 도연합회 산하 장수군자율방범대연합대(연합대장 안용군)가 '제22회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수군 한누리전당 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각 시군구연합대장과 도연합회 임원을 비롯하여 방범대 가족 그리고 유관기관 및 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수군자율방범연합대는 해마다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각 지대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이날 범죄취약지역 순찰 및 사회적 취약계층 안전귀가 지도 및 청소년선도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주민의 편익 증진에 기여한 유공대원들의 표창 수여를 통해 대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안용군 연합대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한마음대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하루 모든대원들이 이 자리를 통해 더욱 화합하고 단결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세광 연합회장도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청소년 선도활동 및 방범순찰을 통하여 범죄를 예방하고 있는 대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명실상부 법정단체로서 우리 자율방범대의 위상과 명예를 위해 더욱 더 책임과 의무를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군 자율방범연합대는 지난 1994년 설립돼 연합대를 포함한 총 8개지대로 구성돼 있으며 장수군민들이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청소년 선도 및 야간 방범 순찰, 지역 행사 봉사지원 등을 통해 살기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전북자율방범신문
webmaster@jbptnews.com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