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명절 되세요 ! ' 명절맞이 재례시장 특별순찰 실시!
익산시자율방범대연합대(연합대장 경세광)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난 14일 오전부터 관내 재례시장에 연합대 산하 각 지대 대원들을 투입해 명절맞이 전통시장 특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합대는 이날 오전 창인동 중앙시장과 서동시장 일대를 돌며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의 안전과 범죄예방을 위한 위력순찰 형식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실시한 오전 특별 순찰에는 중앙,모송,남중,동산,신동 지대 대원들이 나와 더운 날씨속에서도 연합대 임원들과 함께 순찰을 진행했다.
연합대는 오전 특별순찰을 마치고 오후부터는 북부시장으로 이동해 각 지대에서 나온 대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에 이어 순찰을 이어갔다.
특히, 명절을 앞둔 북부시장에는 많은 시민들이 찾아 분주한 가운데 각 지대 대원들은 조별로 나누어 시장 곳곳을 다니며 꼼꼼하게 순찰을 실시했다.
그 어느 때보다 더위가 극심한 날씨 속에서 순찰을 마친 대원들은 땀에 흠뻑 젖었지만 지역을 위한 작은 희생이 시민의 안전을 위하기에 특별순찰을 마친 대원들의 표정은 밝았다.
아울러 순찰을 마친 대원들은 재래시장에서 물품을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과 소통을 나누는 훈훈한 모습도 목격됐다.
이날 필두에서 순찰을 함께한 익산시자율방범연합대 경세광 회장은 “명절때 마다 시민들을 위해 솔선수범 함께해 준 대원들께 감사하다”며 “법정단체로서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역할을 수행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올해도 경제가 어렵지만 좋은 날을 위해 힘내시고 행복한 추석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